Skip to main content

가나안 자원봉사

가나안의 자원봉사자로 일상을 벗어나 새롭게 하나님을 경험해 보십시오.
문의

청년 또는 학생

가나안의 자원봉사자가 되면 다국적 소규모 가족의 일원으로 생활합니다. 봉사자들의 일상은 일과 기도, 예배, 믿음의 성장을 도와주는 활동 등으로 균형 있게 구성됩니다. 여러 국적과 문화적 배경을 가진 동료들 사이에서 서로 다른 생각을 나누고 교제할 수 있으며, 가나안에 머무는 동안 여성 봉사자들은 자매들의, 남성 봉사자들은 형제들의 돌봄을 받게 됩니다.

50대 이상 부부 또는 미혼자

별도로 마련된 숙박 시설에 머무시며 자유롭게 아침과 저녁 식사를 준비해 드실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는 방문하시는 분들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여러 작업장에서 일손을 돕는 것 외에 개인적으로 고요한 시간을 충분히 가지실 수 있습니다. 가나안의 ‘갈릴리 호수’와 ‘예수 고난 동산’에서 이런 기회를 누리실 수 있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나안에 머무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저희는 비영리 단체로서 하나님 아버지를 신뢰하는 길을 걷습니다. 숙박비의 기부 여부와 액수는 모두 방문하시는 분께 달려 있습니다.

 

가나안에 방문해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까?

가나안에 오셔서 기도하며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저희와 미리 대화하시면 며칠 간 묵으실 수도 있습니다. 보통 가나안에 장기간 체류하시는 경우에는 작업장에서 일손을 돕는 활동이 포함됩니다.

 

Schwester Lumena
담당자

Schwester Lumena

Telefon: +49 6151 53 92 0
E-Mail: reception(at)ko-relaunch.kanaan.org

사진첩

Newsletter

Hier können Sie sich eintragen, wenn Sie von Zeit zu Zeit aktuelle Informationen von Kanaan, Darmstadt, bekommen möchten.